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내용보기
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사진1

대덕캠퍼스 1개실, 산학협력지원센터 9개실 등 10개실 모집

사업화 자금 지원, 투자 역량 강화 등 지원

 

창업보육센터가 오는 6월 8일까지 2022년도 1차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신규 모집은 산학연교육연구관(대덕캠퍼스) 1개실, 산학협력지원센터(테크노밸리) 9개실 등 총 10개실이 대상이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입주 가능하다.

입주 자격은 예비 창업자 또는 설립 3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이며, 매년 성과 평가를 통해 최대 8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입주 신청은 CNU 산학협력중개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에 창업보육센터에 신규 입주하는 기업들은 사업화 자금, 지식재산권 비용 지원 등 직접적인 자금 지원과 함께 교육 프로그램, 투자 역량 강화, 글로벌 역량 강화, 기업 간 교류회 등 기업 자체의 역량 강화를 통한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창업보육센터에서는 각종 인허가 및 주요 행정 서류 검토·작성, 법률행위 및 노무관리 상담을 위한 법무·노무 분야 자문 지원을 통해 초기 창업기업의 애로 사항을 해결해 입주기업의 성장 촉진을 돕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창업보육센터 강신형 센터장은 “성장 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입주시키기 위해 창업 관련 사업과의 연계, 유관기관의 추천을 적극적으로 받고 있다”며, “대학의 인프라와 전문성 뿐만 아니라 외부사업을 적극 유치해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유니콘 기업이 나타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