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창업지원단,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초청 세미나’ 개최

내용보기
창업지원단,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초청 세미나’ 개최 사진1

유망 바이오⋅헬스케어 창업기업-지역 병원, 협력 네트워크 구축 

 

창업지원단(단장 정종율)이 유망 바이오·헬스케어 창업기업과 지역 병원들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초청 세미나’가 성료됐다.

창업지원단, 충남대병원 의생명연구원, 세종충남대병원 미래의학연구원은 12월 8일 오후 4시,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관계자 및 의료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병원 의생명연구센터에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D-유니콘 프로젝트 선정기업과 유망 바이오 창업기업들이 대학 병원과 공동연구 성과를 공유함으로써 동반성장 생태계와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바이오 기업 ㈜인더텍, ㈜플라즈맵, ㈜인투셀, ㈜딥메디, 루닛이 충남대병원 임상교수와 1:1 대면 미팅을 진행했으며, 바이오 기업의 기술개발 및 임상 관련 자문과 후속 연구지원을 제시하고, 바이오·헬스케어 창업기업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

창업지원단 정종율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망 바이오 창업기업과 병원의 네트워크 조성과 확장에 기여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충남대학교는 지역 내 우수하고 유망한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창업 생태계 확장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지원단은 대학 및 지역 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유망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D-유니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