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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동창회장학재단] 2023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안**
  • 작성일2023-01-02 17:40:20
  • 조회수838
  • 첨부파일
내용보기

재단법인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2023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공고 및 신청서식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OTJ5GoisMaqy8PAEA4gihGXBMh4VuHaD/view?usp=sharing

 

※ 파일 미리보기에 오류가 있어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세요

 

 

장학생 지원 자격

.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3학년도 1학기 등록예정자

.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당해학기 졸업학기인 자는 12학점)

.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 선발인원: 15명 이내

. 장학금액: 최대 100만원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 지원)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임.

 

제출 서류

.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

.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

. 재학증명서 1

. 성적증명서 1(20222학기 포함)

. 주민등록등본 1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1(20227~12월 납부내역)

.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1

.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또는 입금확인증 1

 

장학생 선발 일정

. 접수 기간: 2023126() 23()

. 결과 발표: 2023220일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 장학금지급: 2023222일 예정

. 증서수여식: 20233월 초 (개최 시 참석 필수)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접수 및 문의처

. 접수방법: 방문접수(09:30-17:30 / 점심시간 및 공휴일 제외)

우편접수(마감일 소인 유효)

.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

. 문 의 처: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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