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DSC 지역혁신플랫폼, 대전·세종·충남 모빌리티 진로대전 개최

내용보기
DSC 지역혁신플랫폼, 대전·세종·충남 모빌리티 진로대전 개최 사진1

모빌리티 분야 진로교육의 장 제공 

2월 16일~18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홀에서 개최

 

충남대학교가 총괄대학으로 24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전·세종·충남(DSC) 지역혁신플랫폼이 핵심사업 분야인 모빌리티를 홍보하고, 지역인재들에게 진로 교육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DSC 모빌리티 진로대전’을 개최한다.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지역인재교육센터는 오는 2월 16일~18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홀에서 ‘DSC 모빌리티 진로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모빌리티 진로대전은 모빌리티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지역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등록할 수 있다.

이번 모빌리티 진로대전에는 DSC 지역혁신플랫폼 연계 기업 및 모빌리티 기업 20여 개사의 홍보 부스가 운영되며, 모빌리티 ICT 사업본부와 연계한 기업 성과교류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초‧중‧고등학생 진로상담, 진로체험 및 학과체험 부스를 통해 ▲직업군별 다양한 진로 체험프로그램 ▲24개 참여대학 학과 및 진로 체험 ▲진로상담 및 진로설계 ▲우수 캡스톤디자인 및 자작동아리 시제품 전시 등 각종 진로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모빌리티 체험 및 이벤트존에서는 드론, VR 등 모빌리티 관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함께 운영된다.

이진숙 총장은 “이번 진로대전은 미래 지역인재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지역의 모빌리티 혁신을 이끌 인재 양성의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 사전등록 링크 : https://www.xn--dsc-rh3ml8su4bn8bb7m4sx65d6y5a.com/pages/registration.php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