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생활과학대학-㈜에드코스, 업무협약 체결

내용보기
생활과학대학-㈜에드코스, 업무협약 체결 사진1

산학연 교육과정 개발 및 교육실습 과정을 공동 운영 

 

생활과학대학(학장 김재한)과 ㈜에드코스(대표 김성진)가 산학연 교육과정 개발 및 교육실습 과정을 공동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생활과학대학과 ㈜에드코스는 지난 2월 17일, 김재한 학장, 김성진 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생활과학대학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기술협력 및 연구개발 ▲사업 관련 인적 지원 ▲각종 행사 참여 및 정보 교류 ▲교육 및 사업 평가 등 공동의 보조를 맞춘다.

생활과학대학과 ㈜에드코스는 소비자학과 구혜경 교수의 경영지도를 시작으로 연을 맺어 왔으며, 당시 ㈜에드코스는 구 교수의 지도를 통해 입욕제 신규 라인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산학연 교육과정 개발 및 교육실습 과정을 공동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중심적 관점에서 립밤, 기능성 앰플 등 신상품 기획·개발은 물론, 마케팅 분야 등에서 협업할 예정이다. 

생활과학대학 김재한 학장은 “앞으로도 지역 거점 중소기업 및 사회적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이슈에 관심을 기울이겠다”며, “다양한 산학연 협력 활동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연구 및 교육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햇다.

한편, ㈜에드코스는 2018년 설립한 벤처기업으로서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퍼스널 케어 제품과 뷰티케어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에드코스는 한국산업기술진흥렵회 인증 기업부설연구,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수출유망중소기업이며, 2022년 소비자공감지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