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 작성되는 본문 내용 및 첨부파일 내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등 2개 이상의 개인정보 작성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조제1호에 의거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작성 및 등록을 제한하고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사종교 포교 활동 주의 안내 > 대학 내에서 개인정보를 불법적으로 수집하여 여러 형태로 유사종교 포교 활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에서 설문조사 및 다양한 형태의 행사로 접근 후 성경공부나 다단계를 요구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총동창회 장학재단] 2023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안**
- 작성일2023-06-23 12:05:05
- 조회수898
- 첨부파일
내용보기
재단법인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2023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공고 및 신청서식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BeJA0XYVanjqD4Cs2-YgiJ3SSYoz_iZL/view?usp=sharing
※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세요.
◈ 장학생 지원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3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자
나.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당해학기 졸업학기인 자는 12학점)
다.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15명 이내
나. 장학금액: 최대 100만원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 지원)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임.
◈ 제출 서류
가.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부
나.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부
다. 재학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1부
마. 주민등록등본 1부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 모) 1부 (2023년 1월~6월 납부내역)
사.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1부
아.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또는 입금확인증 1부
◈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접수 기간: 2023년 7월 24일(월) ∼ 8월 1일(화)
나. 결과 발표: 2023년 8월 21일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다. 장학금지급: 2023년 8월 22일 이후
라. 증서수여식: 2023년 8월 말 예정 (개최 시 참석 필수)
※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서류준비가 어려운 경우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 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방법: 방문접수(09:30-17:30 / 점심시간 및 공휴일 제외)
우편접수(마감일 소인 유효)
나.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호
다. 문 의 처: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