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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동창회장학재단] 2024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안**
- 작성일2024-07-24 09:49:40
- 조회수161
- 첨부파일
내용보기
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 장학재단
2024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공고문 및 신청서식: 첨부파일 다운로드
※ 궁금한 사항은 사무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장학생 지원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4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자
나.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평균평점 B⁰(80점) 이상인 자
다.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교내․외 타 장학금을 계속 지원 받는 자는 선발 제외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15명 이내
나. 장학금액: 100만원 (해당 학기 등록금 지원)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 전액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
※ 최종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은 변동될 수 있으며, 선발 이후 중복수혜 등의 사유 발생 시 반환 요청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가.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부 (재학증명서 기준 작성)
나.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부
다. 재학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1부
마. 주민등록등본 1부
-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제출
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2024년 1월~6월 납부 내역)
- 부․모 및 소득이 있는 가족구성원 각 1부 (※공고문 설명 참조)
사. 지원자 본인 통장 사본 1부
아.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1부 (※공고문 설명 참조)
※ 각종 증명 서류는 접수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필요한 경우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
※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한 내 서류준비가 어려운 경우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 선발 일정
가. 접수기간: 2024년 7월 31일(수) ∼ 8월 8일(목)
나. 결과발표: 2024년 8월 20일 예정
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다. 장학금지급: 2024년 8월 22일 예정
라. 증서수여식: 2024년 9월 예정 (개최 시 참석 필수)
※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방법: 방문접수 (09:30-18:00 / 점심시간12:00-13:00 및 공휴일 제외)
우편접수 (접수마감일 8월 8일 18:00 도착분까지 유효)
나.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사무처
(34134)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 별관 513호
다. 문 의 처: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 이메일 icnua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