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TAB MENU

구인 게시판 보기
뇌파 측정(EEG) & fmri 촬영 실험
구분 구인
업체명 기초과학연구원
작성자 정**
업태
급여 시급 20,000원
근무시간 협의
모집기간 마감
연락처 010-3472-3365
등록일시 2022.12.06
첨부파일 뇌파 실험 참가자 모집_20221116.docx

안녕하세요.기초과학연구원 인지 및 사회성 연구단에서 뇌파 측정 실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저희는 인지과제를 수행할 때 뇌의 정보 처리 과정에 대한 전기 생리학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실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본 연구 수집된 모든 정보들은 연구용으로만 사용되며 연구에서 사용되는 뇌파 측정 장비는 뇌에서 발생하는 전기적인 신호를 외부의 전극 또는 센서를 통해 측정하므로 인체에 무해한 장비입니다.

 

 

 

1.실험내용:뇌파 측정 및MR구조 영상 실험

 

 

 

2.뇌파실험장소:기초과학연구원(IBS)본원C204.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로55 (한빛탑 옆).첨부파일 참고

 

 

 

3. MR스캔 장소:기초과학연구원(IBS)뇌과학이미징연구단.성균관대학교 수원.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066성균관대학교N센터86134호.첨부파일 참고

 

 

 

4.실험자격:신체 건강한 성인 남녀,제거 불가능한 치아교정,보청기 또는 인체에 금속 성분이 있으면 안 됩니다.또한 소음에 매우 민감한 경우 및 폐쇄공포증,교정시력이 정상이 아니거나 색맹 혹은 색약,신경 또는 정신과 질환과 관련된 약물 복용은 제한 대상이 됩니다.

 

 

 

5.실험일정:첨부 파일을 참고해주세요. 메일로 신청 후 날짜와 시간을 조율할 예정입니다.

 

 

 

6.참가비:시간당2만원의 실험 참가비와 수원과 대전 사이의 왕복교통비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7.기타:실험의 특성상 실험 진행 도중에는 눈동자,머리 그리고 몸을 움직이면 안 됩니다.반복적인 실험이라 피로해지는 만큼 실험 전날 충분한 수면을 취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8.신청방법: brainxeeglab@gmail.com로 소속(학교/학과),이름,나이,성별,손잡이,연락처를 표시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연락을 주시면 날짜와 시간을 따로 조율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brainxeeglab@gmail.com 메일로 연락주시고 메일을 확인한 후 본 실험장소의 구체적인 약도와 추가적인 주의 사항,실험 가능 여부 등을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의사항이 약간 복잡한 관계로 본 공지사항을 꼼꼼히 숙지하신 후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