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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이용안내
가. 대상자
나. 예약방법
- 이용희망일로부터 5일전까지 온라인상 개별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일로부터 이용일 10일 전까지 객실사용료를 입금하고 승인여부를 확인(예약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일 2~10일전까지 신청자는 예약당일 입금하여야 합니다.
- 미 입금시 취소로 간주하여 취소처리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예약신청자와 입금자의 명의가 달라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도 취소처리 되오니 반드시 예약신청자 명의로 입금 바랍니다
다. 사용료 납부, 환불기준
- 이용료는 임해수련원 홈페이지 사용료 안내 참조
- 사용료 납부 : 반드시 신청자명의로 입금
- 계좌번호 : 하나은행 660-175012-22805
- 예금주명 : 충남대학교 임해수련원
라. 기타 주의사항
- 예약자 본인 입실이 원칙이며 입실시 안내 데스크에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함
- 입실시간 - 14:00 ~ 22:00시
- 퇴실시간 - 08:00 ~ 11:00시
- 세면도구(수건, 칫솔, 치약 등)는 이용자가 준비
- 학생동은 취사도구를 이용자가 준비
- 애완동물 반입금지(적발시 퇴실조치함)
- 학생혼숙금지(입실불가)
- 3회 예약취소 시 자동 이용정지(1년간)
- 기타 문의사항안내
- 임해수련원 홈페이지 참조
- ☎ (041)930-8131 / FAX (041) 930-8190
- 임해수련원 예약안내 다운로드
- 임해수련원 이용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