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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소식

새소식

2020년도 여름 성수기(7~8월) 예약 안내

  • 작성자권영덕
  • 등록일2020-05-29
  • 조회수1816
  • 파일
내용보기
2020년도 여름 성수기(7.1-8.31) 예약안내

□ 이용기간 : 2020. 7. 1∼ 8. 31
□ 인터넷예약 기간 : 2020. 6. 1. 10:00 ~ 8. 26. 24:00 까지
□ 대 상 자 : 교직원, 본교 재학생, 동문

□ 코로나19 관련 예약 참고 사항
-공동샤워장, 공동취사장, 학생동은 운영 중지 / 교직원동은 방역관계로 축소 운영
(학생동 운영중지 기간에는 학생도 교직원동 신청 가능)
-객실수 감소로 인하여 1인당 예약할 수 있는 객실 수는 1실로 제한함
-단체예약은 불가하며, 가족과 함께 이용하는 것만 가능함
-예약자가 체크인해야 하며, 입실전에 일행 모두 성명, 주소 등을 기재해야 합니다.
-입실전에 발열체크를 하고 코로나19 관련 설문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 코로나19 관련 예약 제한사항은 질병관리본부, 학교당국, 보령시 등의 지침 및 권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약방법 :
○ 충남대학교포털 로그인(교직원번호, 학번)→통합정보시스템→일반행정→ 임해수련원→예약신청
○ 이용희망일로부터 5일전까지 인터넷 예약
※ 인터넷 예약기간 이후 이용신청은 홈페이지 예약신청에서 이용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한 후 이메일(imhae@cnu.ac.kr) 혹은 FAX(041-930-8190)로 제출
○ 신청일로부터 이용일 10일 전까지 객실사용료 입금
※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 예약 시 예약당일에 사용료 입금
※ 납부기한 내에 미납 시 다른 예약자를 위해 예약이 취소됩니다.

★ 예약 후 3회이상 취소할 경우 1년간 사용정지되오니 신중하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요금 : 임해수련원 홈페이지 사용료 안내 참조(예약신청 시 자동 계산)

□ 사용료 납부 : 반드시 신청자명의로 입금
○ 계좌번호 : 하나은행 660-175012-22805 충남대학교 임해수련원
※ 계좌끝자리 22905는 다른 계좌입니다. 반드시 22805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 예약취소시 환불기준
이용일로부터 3일전 취소 : 전액 환불
이용일 2일부터 1일전 취소 : 50% 환불
이용 당일 취소 : 환불 없음.

□ 주의사항
○ 예약자 본인 입실이 원칙이며 입실시 안내 데스크에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함
○ 입실시간 : 14:00-22:00
○ 퇴실시간 : 08:00-11:00
○ 세면도구(수건, 칫솔, 치약 등)는 이용자가 준비
○ 학생동은 객실 내 취사 불가(공동취사장 이용, 취사도구는 이용자가 준비)
○ 애완동물 반입금지(적발시 퇴실 조치함)
○ 학생 혼숙금지(입실불가)

□ 기타 문의사항안내
○ 임해수련원 홈페이지 참조
○ 임해수련원 ☎ (041)930-8100 (통화시간 09: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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