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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불친절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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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계 관련

  • 작성자박지언
  • 작성일2019-11-26 16:57:16
  • 조회수239
  • 메일주소@
  • 첨부파일
내용보기

지인의 발표에 외부인사 분들이 오셔서 급하게 주차권이 필요한 상황이였습니다.

 

과사에도 주차권이 없어 지인의 부탁으로 직접 구매를 하러 대학본부에 위치한 주차계 사무실에 들렀습니다.

 

이전에 구매해본 경험도 없고 발표시작까지 20분 남은 상황이기에 급한 상황이였습니다.

 

주차권 구매시 교번이 필요하다는 사실도 학생이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사실도 몰랐습니다.

 

학생은 구매가 불가능하냐고 여쭤보니 직원 분께서 주변분들에게 아무 생각도 없이 왔다고 하고 웃으시더군요.

 

전후사정도 모르시면서 어떻게 찾아온 사람에게 그런 말씀을 하실 수 있는지......

 

물론 철저히 알아보지 못한 저의 불찰일지도 모르나 워낙 급박한 상황인지라 확인하고 갈 수 없었습니다.

 

사소할 수 있는 이야기지만 굉장히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찾아오는 학생들이나 교직원에게 좀 더 친절하게 대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주차계 관련

  • 작성자강홍구
내용보기

 

안녕하십니까?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친절·불친절신고센터”(2019. 11. 26.)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주차민원실 직원의 응대 태도의 부적절함에 대하여 시정하여 달라.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당시 근무하던  직원을 확인하였고 앞으로 주차민원신의 방문자를 더욱 존중하고 민원인 응대 시 친절한 태도를 견지하여 달라는 취지의 현지조치(교육)를 취했습니다.

대학행정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주심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면 총무과(042-821-6136, 강홍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원 본 글 시 작 -------------  

지인의 발표에 외부인사 분들이 오셔서 급하게 주차권이 필요한 상황이였습니다.

 

과사에도 주차권이 없어 지인의 부탁으로 직접 구매를 하러 대학본부에 위치한 주차계 사무실에 들렀습니다.

 

이전에 구매해본 경험도 없고 발표시작까지 20분 남은 상황이기에 급한 상황이였습니다.

 

주차권 구매시 교번이 필요하다는 사실도 학생이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사실도 몰랐습니다.

 

학생은 구매가 불가능하냐고 여쭤보니 직원 분께서 주변분들에게 아무 생각도 없이 왔다고 하고 웃으시더군요.

 

전후사정도 모르시면서 어떻게 찾아온 사람에게 그런 말씀을 하실 수 있는지......

 

물론 철저히 알아보지 못한 저의 불찰일지도 모르나 워낙 급박한 상황인지라 확인하고 갈 수 없었습니다.

 

사소할 수 있는 이야기지만 굉장히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찾아오는 학생들이나 교직원에게 좀 더 친절하게 대해주셨으면 합니다.

 

------------ 원 본 글 종 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