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facebook
twitter
print

FAQ

등록금 분할납부 관련 안내

  • 작성자김다희
  • 등록일2020-06-02
  • 조회수4956
  • 파일
내용보기
등록금 분할납부 관련 안내

1. 신청대상: 충남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단, 기성회비 전액 장학생, 학점 신청하지 않는 수업연한초과자, 시간제등록생, 재입학생, 수료후연구생 등 제외)

2. 신청시기 : 분할납부 신청은 매 학기마다 하여야 합니다. (신청기간 내 미신청시 추가 신청 불가)

3. 신청방법
가. 신입생 : 충남대학교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생민원서비스 → 신입생 분할납부 신청(2회 분할)
나. 재학생 : 통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 분할납부 신청(4회 분할)

4. 기타사항
가. 분할납부 승인은 분할납부 신청 제외대상자가 아닐 경우 자동 승인처리 됩니다.
나. 분할납부 중간에 미납 시 분할납부 승인이 취소되어 추가납부 시 나머지 잔액을 일시로 납부해야합니다.
다. 분할납부 취소는 재무과에 문의(042-821-5133) 또는 분할납부 기간 내 미납하시면 됩니다.(추후 공지되는 납부기간에 잔액 납부)
라. 신용카드 수납 가능합니다.
마. 분할납부 중간에 휴학할 경우 나머지 잔액을 일시납한 후 휴학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