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학사정보

twitter
facebook
print

전자출결시스템(앱) 도입 추진계획 안내

내용보기

 ❍ 목적 : 출결 확인시간 단축을 통한 수업권 보장 및 엄정한 출결관리 가능  


 ❍ 사용 시스템 : 스마트 폰 APP을 이용한 전자출결 확인 시스템


 ❍ 시행시기 : 2018학년도 제1학기부터
   - 필수 : 대형강의(전공 71명 이상, 교양 101명 이상) 및 공휴일 보충강의
   - 선택 : 필수강의 이외 전자출결 사용을 희망하는 강의
    ※ 향후 점진적으로 확대 시행 예정


 ❍ 시스템 관련 문의 : ☎051)553-1545 ㈜씨드시스템, ☎042)821-5042 학사지원과 

 

☞교수용전자출결시스템 교수자 앱 사용설명 동영상 보러가기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