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채용/초빙

twitter
facebook
print

사범대학 기간제 계약 직원(행정사무원) 채용 공고

내용보기

◈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정부재정지원사업의 운영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전담 직원을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19년  10월 18일
충남대학교사범대학장

 

1. 채용 분야

구분

인원

담당 업무 (예정)

학력·자격 요건

행정

사무원

1

화상강의실 구축 및 수업 운영 지원

수업행동분석실 수업 운영 지원

정부재정지원사업 예산 운영회계 집행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엑셀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담당 업무는 사범대학 사무 분장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