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새소식

twitter
facebook
print

2014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내용보기

                                    < 2014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계속 거주 확인 및 신규(보결) 신청 안내 >

<공 통 사 항>

신청기간 : 2014. 6. 17.(화) 09:00 ~ 6. 30.(월) 24:00까지

2학기에도 신입생은 1,2,3,7,8동, 재학생은 4,5,6,8,9,11동으로 배정되오니 희망동 신청시 참고 바랍니다.

룸메이트 배정은 신청자 서로가 같은 동으로 배정되었을 경우에만 가능함

신청기간 이후 추가 신청은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신청하여야 함

 

1. 1학기 기존 거주자
   - 2학기에도 계속 거주할 희망자만 신청
   - 계속 거주자는 성적 등에 상관없이 신청하고 납부만 하면 자동으로   거주 가능
   - 기존 거주자 중 1학기와 다른 동 배정을 희망하는 경우 성적순 상위   10%만 반영
   ※ 5동(인터내셔널하우스) 입주 희망자의 경우, 하단의 “인터내셔널하우스 운영 안내” 공지문을 숙지하신 후 신중한 신청 바랍니다. 

 

2. 2학기 보결(신규) 신청자
   - 1학기 거주자의 2학기 미사용 여석 발생이 있을 경우에 보충 선발
     (※ 정확한 선발 인원 및 입사 가능한 성적 등은 사전 공지 불가능)
   - 선발시점 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으로 선발
   - 합격자 선발은 희망동 신청과 무관하며, 성적순에 따라 선발한 뒤 신     청한 희망동 1, 2지망에 따라 배정하나 수용현황(1학기 거주자 우선     배정)에 따라 임의 배정

 

3. 우선선발대상자 증빙서류 제출
  - 기존거주자는 제출할 필요 없으며, 2학기 신규(보결)신청자에 한함
  - 제출기한: 2014. 7. 2.(수) 오후 5시까지
  - 서류 내용
    1) 장애우: 본인 장애수급원 또는 복지카드 사본 1매(원본지참)
    2) 생활수급대상자: 생활수급증명원 1부(최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1부
    3) 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확인원(국가보훈처 발급)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4) 제출처: 3동 생활지도실 오전9시 ~ 오후6시(점심시간 제외)

 

4.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메인 홈페이지 “핫이슈(Hot Issue)" 클릭
  - 내용 숙지 후 맨 아래 [신청하기] 클릭
 
5.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 안내
  1)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합격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2) 가상계좌, 납부기일 내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
  3) 특수사정을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미납자는 입주 취소로 간주되며, 즉시 보충 인원을 선발하여 충원함
  4) 생활관비는 분할납부 신청 가능함(생활관 입주 신청시)
  5) 배정 동은 고지서상에 기재됨

구분

1학기 거주자

(계속거주 확인 신청)

2학기

신규(보결) 신청자

합격자 발표일

신청시 자동합격

계속거주자

납부일 이후

생활관비

납부일

1차: 7. 17.(목) ~ 7. 18.(금)

(오전9시 ~ 오후4시)

추후 공지

2차: 9. 16.(화) ~ 9. 17.(수)

(오전9시 ~ 오후4시)

※ 분할납부 신청자만 해당

2학기 입사일

2014. 8. 30.(토) ~ 8. 31.(일)

오전 9시 ~ 오후 3시까지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