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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연말정산 관련

  • 부서재무과
  • 작성자오유정
  • 등록일2014-01-20 10:01:48
  • 조회수4478
  •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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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정산용은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를 제출하시면 안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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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납입 증명서"를 제출하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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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납입 증명서는 교육비 납입을 증명하는 서류로써 국세청 연말정산용으로 인정되는 서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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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납입 증명서를 발급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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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교 직접 방문


- 대학본부 별관 1층 종합민원센터 직접 방문 또는 무인증명 발급기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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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터넷 증명 발급


- 우리 대학교 각종 신청서 발급 홈페이지(http://plus.cnu.ac.kr/org/start/etc/yts/sub/sub02/sub_01.j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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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팩스민원 신청


- 대한민국 정부민원 포털(http://www.minwon.go.kr)에서 증명 신청(발급은 가까운 동사무소 방문)


- 시도교육청, 지방자치단체(동사무소 등)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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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여 발급받는 것을 제외하고 교육부 소관 국립의 각급 학교에서 발급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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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별 수수료는 국립학교 각종 증명 수수료 징수규칙 별표에 의거 발생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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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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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학교에서는 국세청에 교육비 자료를 전송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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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교육비 납입 증명서를 제출할 필요 없으나 가끔 부모님한테 연말정산용으로 자녀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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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가 없다고 전화가 오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는 자녀가 성인이라 자녀가 직접 국세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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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 로그인해서 자료 정보 제공 동의를 하면 부모님께 교육비 뿐만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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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 의류비 등 자료가 다 넘어갑니다.(대학원의 경우는 본인 공제만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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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궁금하신 사항은 종합민원센터(821-5029, 5034)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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