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학사정보

twitter
facebook
print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최종) 안내

내용보기

 

1. 대상자: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미완납자


2. 납부기간: 2018. 11. 21.(수) ~ 11. 22.(목) 09:00~23:00


3.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납부: 하나은행 전국 지점
     2) 하나은행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이용 납부
     3) 하나은행 가상계좌 이용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
     4) 신용카드 이용 납부(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하나카드
      ○ 하나카드(3개월 무이자) : 하나은행 방문 또는 하나은행(☜클릭) 홈페이지 결제
                                                    (하나은행 홈페이지>공과금>대학등록금 납부)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8. 11. 16.(금) 10: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 충남대학교 홈페이지(www.cnu.ac.kr) → 대학생활 → 학생민원서비스 →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클릭)에서 출력 가능
      ○ 충남대학교 포털(portal.cnu.ac.kr) → 통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 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없이 학생 본인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입금액을 알면 등록금 납부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