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객실 및 부대시설 집기현황 안내를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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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도형【3∼4층】 |
학생동【1∼2층】 |
강당 |
회의실 |
시설규모 |
-특2인실 : 침대(퀸형)1개, 응접셋트, 주방, 욕실(2실)완비 -일반실 : 온돌방, 주방, 욕실(1실)완비 |
-일반실 : 온돌방 (취사도구별도준비, 취사장·세면장·화장실·샤워실 등 공동이용) |
-회의용탁자 : 128석 (2인1석) -빔프로젝트 1개 |
- 회의용탁자 : 32석 - 회의용물품 : O.H.P 1개, 노트북 1개 |
공통집기 |
침구류, 문갑장, 식탁, 냉장고, 취사도구, 식기건조기, 에어콘, 선풍기, 빨래건조대 등 |
침구류, 문갑장, 냉장고, 밥상, 에어콘, 선풍기, 빨래건조대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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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실시 준비물 |
세면도구, 타올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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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
-신청분에 한하여 입실가능하며 타인양도시 입실 불허 -객실내에서는 도박 및 소란행위 절대금지 |
• 객실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하고자 하는 날짜가 현재일보다 8일 이후인 경우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복지시설→임해수련원→객실예약(양식)에서 인터넷으로 직접 신청하며,
예약하고자 하는 날짜가 현재일보다 8일이전일 경우(주중)에는 신청서 양식 출력 후 FAX 신청(042-822-6628)합니다.
• 객실예약 후 객실 요금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 인터넷 신청시에는 입실일 8일전까지, 주중 신청시에는 당일에 은행입금합니다.
(입금계좌 : 하나은행, 660-175012-22805, 예금주 충남대학교 임해수련원)
• 객실 취소시 위약금 및 반환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 객실 사용료를 입금한 후 입실예정일 8일 이전에 취소할 경우 100% 환불되고, 7일~당일취소시에는 객실요금의 50% 위약금 부과됩니다.
단) 입실예정일에 미입실시는 반환금이 없으며, 초과인원 송금액은 전액환불 처리합니다.
* 당일 취소시에는 현지 ☏ 041)930-8100, 그 외는 학내 ☏ 042)821-5080(업무시간)로 문의바랍니다.
• 인터넷 예약시 비밀번호는 어떤건가요?
: 비밀번호는 예약조회 및 취소시 조회가능하며, 신청시 본인이 원하는 4~8자리 임의의 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합니다.
• 요금납부시 본인외 다른사람이 입금하면 어떻게 되나요?
: 반드시 신청자명으로 송금해야 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다른 사람으로 입금했을땐 042) 821- 5080으로 바로 연락하여야 하며, 연락이 없을 경우 입금하였더라도 취소처리 됨)
• 임해수련원의 식권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 본교 수련원 교직원 & 동문동 이용할시 1박 기준하여 입실시{조식}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특실, 2인실(식권2매), 4인실(식권4매) , 6인실(식권6매)) [단, 학생동 이용시 미제공]
• 주중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 객실예약현황(주중)을 클릭(http://plus.cnu.ac.kr/org/imhae)하여 예약현황을 확인한 후 객실예약(양식) 출력하여 FAX접수[042-822-6628] 또는 본교 대학본부 학생지원과 접수하면 됩니다. [전화접수 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