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내용보기

201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납부일정

 

구 분

수납기간

비 고

재학생, 재입학생

2012. 8. 27. (월) ~ 8. 31. (금)

재학생, 재입학생 분할납부 1차 포함

대학원(전문,특수)신입생

2012. 8. 8. (수) ~ 8. 10. (금)

대학원 신입생 분할납부 1차 포함

학부(외국인전형)신입생

2012. 8. 6. (월) ~ 8. 8. (수)

학부(외국인) 신입생 분할납부 1차 포함

시간제 등록생

2012. 8. 16. (목)

 

교육대학원, 복학생,

수업연한초과자

2012. 9. 5. (수) ~ 9. 7. (금)

복학생 등 분할납부 1차 포함

재(입)학생 분할납부 2차

2012. 9. 13. (목) ~ 9. 14. (금)

재학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분할납부 2차

2012. 9. 20. (목) ~ 9. 21. (금)

교육대학원, 복학생,

수업연한초과자

분할납부 3차

2012. 10. 16. (화) ~ 10. 17. (수)

 

분할납부 4차

2012. 11. 12. (월) ~ 11. 13. (화)

수업일수 2/3선

 

 2. 납부은행 : 농협, 우리은행, 하나은행

 

 

 3. 납부방법

 

   가. 등록금 납부은행을 통한 납부(현금,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등)

 

   나. 카드납부(우리카드, 하나카드)

 

 

* 자세한 것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