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학사지원과 : 휴·복학, 전과, 재입학, 졸업, 증명서 발급, 수강신청, 성적, 계절학기 등
- 교무과 : 복수전공, 부전공, 이수학점, 교직이수, 평생교육사
- 재무과 : 국유재산 관리, 등록금 관련
- 학생과 : 학생활동, 학생증, 보건·후생·복지시설, 장학금 등
근로 관련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이**
- 작성일2023-02-17 16:56:00
- 조회수1217
- 첨부파일
내용보기
안녕하세요 근로 시간표 관련 문의드립니다.
학업시간표 쓸 때 100% 원격강의는 학사 시스템상 수업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강의인데 써야 되는 건가요?
강의계획서에 사이버캠퍼스 원격수업이기 때문에 지정된 요일 및 시간, 강의실이 없다.(당연히 수강 신청시 요일 및 시간이 표시되지 않으며 다른 교과와도 충돌하지 않음) 이렇게 써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근로 관련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한상수
내용보기
안녕하세요 학생과 장학팀입니다.
지정된 요일 및 시간이 없다면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학업 시간표가 등록된 시간에 근로는 불가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