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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자료실

2025학년도 제1학기 국가근로장학사업 사전교육자료 및 운영 계획 안내(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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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제1학기 국가근로장학사업 사전교육자료 및 운영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주요 안내사항]

◽ 근로기간: 2025. 3. 4.(화) ∼ 8. 31.(일)
- 휴강, 보강, 실습, 종강, 사이버강의(고정수업시간 미지정 강의 제외) 등과 관계없이 수업시간표와 중복 불가

◽근로지 내 출·퇴근 입력 원칙
※ 근로지 외 출·퇴근 입력 시: 근로지 자체적으로 사유서 작성 및 증빙자료 보관
예) 교통카드 내역, QR체크내역, 카드사용내역, 출입차량이력, 구글 GPS위치기록, 통신사 위치확인 등

◽ 출근과 퇴근을 모두 입력하지 못한 경우
- 예외입력사유서를 근로지 담당자에게 제출(붙임2 서식 참고)
※ 예외입력 사유서: 학생이 출근 및 퇴근을 입력하지 못하여 근로지담당자가 시스템에서 신규로 등록해준 경우(1인 학기당 20회 제한)
※ 근로지담당자가 예외입력을 하는 경우 학생 예외입력 횟수가 차감되므로 임의로 학생 출근부 삭제·예외입력 금지

◽ 출근 또는 퇴근을 입력하지 못하였거나, 이미 찍은 출·퇴근시간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 수정입력사유서 작성·제출 불필요(근로지담당자 책임 하에 수정입력 가능)
예) 9월 13일 오전 9:00 출근하였으나, 실수로 9:10 출근을 입력한 경우, 근로지담당자 관리감독하에 수정가능[당일 수정은 안되므로 익일부터 수정가능]

◽ 근로장학금은 익월 15일 전후로 2회에 걸쳐 입금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