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CNU뉴스

twitter
facebook
print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내용보기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사진1

"전국 의료진 여러분의 노고와 희생 감사합니다"

전국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LINC+사업단(단장 김동욱)은 6월 24일,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 예방을 위해 의료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전국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충남대 LINC+사업단은 지난 6월 22일 가톨릭관동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병윤)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한서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현성)과 충남대 가족회사인 내일테크놀로지(주)(대표 김재우)를 지목하여 캠페인 릴레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LINC+사업단 김동욱 단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 “충남대 LINC+사업단에서도 코로나19의 확산방지와 빠른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을 말한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