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 ‘학부모를 위한 CNU 온라인 연수 프로그램’ 운영

내용보기
충남대, ‘학부모를 위한 CNU 온라인 연수 프로그램’ 운영 사진1

언택트 시대, 충남대 단독 학부모 온라인 연수 진행

 

“자녀를 위한 진로탐색과 대입전형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으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입시 관련 정보에 대한 접근이 어려운 상황에서 충남대학교(총장 이진숙)가 학부모들의 진로 지도를 도와주기 위한 온라인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학부모를 위한 CNU 온라인 연수 프로그램’은 현장의 교사들과 대학에서 진로 상담과 교육을 담당하는 교수들이 협력해서 만든 온라인 강의로, ‘행복한 우리아이를 위한 진로교육’,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이해’, ‘학교생활기록부의 이해’, ‘대학입학전형 이해하기’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수강 대상은 전국 고등학생의 학부모이며, 수험생의 진로 탐색과 준비를 위해 필요한 내용과 2021학년도 대입 전형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신청과 수강은 9월 7일(월)부터 온라인 강좌 플랫폼 ‘에드위드(https://www.edwith.org/cnuedu)’를 통해 진행돼 12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총 10회의 강의를 수강한 후에는 총장명의의 이수증도 발급된다.

손은령 입학본부장은 “코로나19로 학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진로를 고민하고, 준비를 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커진 상황에서 양질의 진로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교육체계를 구축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이 고교생 및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입학본부, 042-821-8059 / https://www.edwith.org/cnuedu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