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제16대 송용호 총장 임명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08-01-21 12:01:00
  • 조회수4522
  • 첨부파일
내용보기

21일(월) 오후4시, 임명장 수여후 22일부터 본격 집무

23일(수)엔 신임보직자, 학무위원들과 태안에서 자원봉사 활동



 

 

 

 

 

 

 

 

 

 

 

 

 

 

 

 

 

 

 

 

 

 

 

 

 

 

 충남대학교 송용호 신임총장이 대통령의 임명장을 받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


 송용호 충남대 신임총장은 1월 21일(월) 오후 4시, 정부중앙청사 국무총리실에서 노무현 대통령을 대신하여 한덕수 국무총리로부터 충남대학교 제16대 총장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송용호 총장은 지난 해 11월 14일, 교직원들의 투표에 의해 충남대 제16대 총장 임용후보자로 선정된 이후 2개월여 만에 충남대 총장으로 임명받아 집무하게 되었다. 


 송용호 신임총장은 임명받은 다음 날인 22일(화) 오전 10시 총장실에서 교무처장, 학생처장, 기획처장, 산학연지원단장 및 정책홍보실장과 각 부처장 등 신임보직자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대학 운영에 들어간다.


 이어 22일(화) 10시 30분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신임 보직자와 학무위원 및 부속기관장을 비롯하여 5급이상 과장급 직원들과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하고 앞으로의 대학운영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한편 송용호 총장은 23일(수)에 신임보직자와 학무위원 등이 함께한 가운데 지역의 대표대학으로서 지역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태안군 소원면 파도리 해변을 찾아 기름제거 자원봉사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송용호 신임총장이 본격적으로 충남대 운영에 앞서 태안군 자원봉사 활동을 계획한 것은 ‘지역과 함께하고 지역에 봉사하는 대학’으로서의 모습을 총장부터 앞서서 실천하고자 하는 굳은 의지가 담겨 있다.


 한편, 22일(화) 신임보직자 임명에는 ▲교무처장에 바이오응용화학부 주혁종 교수 ▲학생처장에 소비자생활정보학과 김순미 교수 ▲기획처장에 경영학부 임윤수 교수 ▲산학연지원단장에 나노공학부 김도진 교수 ▲정책홍보실장에 건축학부 이정수 교수 등을 각각 임명할 예정이다.

  

 제16대 송용호 총장의 취임식은 2월 14일로 예정돼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