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CNU뉴스

twitter
facebook
print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김일중 아나운서 등 홍보대사 위촉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09-07-23 08:07:14
  • 조회수4102
  • 첨부파일
내용보기

7월 23일(목) 오전 11시 총장실에서 위촉식

이재후 아나운서, 이설아, 최윤정 기상캐스터도 홍보대사 위촉 

 

 

 

 

 

 

 

 

 

 

 

 

 

 이재후, 김일중 아나운서와 이설아, 최윤정 기상캐스터가 충남대학교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충남대는 7월 23일(목) 오전 11시, 총장실에서 충남대 동문인 SBS 김일중 아나운서와 최윤정 기상캐스터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한다. 또 충남대 동문인 KBS 이재후 아나운서와 이설아 기상캐스터는 방송 일정이 겹친 관계로 추후에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한 김일중 아나운서(98학번)는 2005년 입사해 텔레비전과 라디오의 각종 프로그램을 맡고 있으며, 현재는 ‘SBS 긴급출동 SOS24’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SBS의 간판 아나운서로 발돋움했다.


 또 2005년부터 SBS 공채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는 언론정보학과 출신인 최윤정(02학번) 기상캐스터는 수려한 용모와 기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영역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KBS에서 활동하고 있는 경제학과 출신의 이재후 아나운서(89학번)는 1997년 입사한 중견 아나운서로 스포츠관련 프로그램과 생로병사의 비밀 등의 프로그램을 거쳐 현재는 ‘비바 K리그’ 진행과 각종 스포츠 중계 등 스포츠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구축하고 있다.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해 2003년부터 KBS 보도국 소속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이설아(97학번) 동문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는 중견 방송인으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 충남대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김일중, 최윤정, 이재후, 이설아 동문은 충남대학교의 각종 홍보책자와 팜플렛에 모델로 활동하게 되고, 대학내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학교측은 홍보대사로 위촉된 4명의 동문들에게 각각 충남대학교 홍보대사의 명함을 전달하는 한편, 대학구성원과 같은 예우를 제공함으로써 모교에 대한 애교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충남대는 그 동안 동문 방송인으로 가수 신승훈(2007년 1월)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