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2006년도 직장 예비군 교육훈련용 “도시락”구매

  •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2006-09-09 12:09:00
  • 조회수1402
  • 파일
내용보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06년도 직장 예비군 교육훈련용 “도시락”구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수 량 : 5,900개
- 예산액 : 20,650,000원
3. 입찰등록, 입찰의 일시 및 장소
구 분 현품설명 등록마감 입 찰 비 고
일 시 2006. 06. 21(수) 10:00 2006. 06. 22(목) 18:00 2006. 06. 23(금) 16:30
장 소 본부 3층 소회의실 학생지원과 본부 3층 소회의실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물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특수조건 및 규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소정의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 신청일 현재 주된 영업의 장이 대전시 지역에 거주하는자
5. 입찰보증금 및 동국고귀속 : 국가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6. 제조건 공시장소 : 충남대학교 학생지원과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현품설명 청취 : 입찰참가자는 현품설명에 참가하여 제품사양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제반책임은 입찰참가자에 귀속됩니다(단, 의무사항은 아님)
9. 입찰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서식에 인감을 날인하여 신청하고 필요시 사용인감신청 및 대리참석을 위한 위임자 지정)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라. 법인등기부?咀?(법인의 경우)
마. 입찰보증금(증권)(입찰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0. 낙찰자 선정 : 참여업체에 대한 심사위원의 견본 도시락 심사결과에 따라 선정
11. 기타 상세한 사항은 충남대학교 학생지원과(☏821-5051)으로 문의 바랍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