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직장예비군 향방기본훈련 지원 “도시락” 구매

  • 작성자학생과
  • 등록일2011-06-21 09:06:45
  • 조회수1562
  • 파일
내용보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1년도 충남대학교 직장예비군 향방기본훈련 지원 “도시락” 구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수  량 : 5,959개
 - 단  가 : 4,000원 기준(부가세 포함)
 - 예산액 : 23,836,000원

3. 납품방법
 - 장    소 : 대전 유성구 예비군 훈련장
 - 납품방법 : 냉장(냉동) 차량으로 예비군훈련장에 납품 
 - 일정별 납품 예상수량(당일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일자

7.4

7.5

7.6

7.7

7.8

7.11

7.12

7.13

7.14

7.15

7.18

7.19

수량

497

485

508

490

495

487

513

473

505

494

500

512

5,959

 - 당일 오전 예비군 업무담당자와의 상호연락으로 수요량을 확인 후 납품수량 결정

4. 입찰등록, 입찰의 일시 및 장소

구 분

등록마감

입 찰

일 시

2011. 06. 29(목) 16:00

2011. 06. 30(금) 14:00

장 소

학생과 사무실

대학 본부 3층 소회의실

5.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물품을 제조ㆍ판매하는 업체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소정의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 신청일 현재 사업자등록과 영업신고가 대전광역시내에 소재한 자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계약 미이행시에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응할 경우 등에 해당되는 경우

8.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소정서식에 인감을 날인하여 신청하고 필요시 사용인감신청 및 대리참석을 위한 위임자 지정) 각 1부
 나. 도시락 세부내역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영업신고증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한 경우)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부
 사. 입찰보증금(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가능) 1부
 아. 배상보험증권 사본 1부
 자.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신분증(복사) 1부(법인의 경우는 제외)
 카. 사업장 약도 1부

9. 평가 및 낙찰자 선정
 가. 심사위원들이 견본 도시락의 내용과 질, 영양상태, 위생상태 및 배상보험가입금액 등에 따라 평가
 나. 평가완료 후 평가결과에 의거 최고득점자 선정 후 개별 통보

10.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업체등록 전에 전부 숙지하고 신청할 것
 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충남대학교 학생과(☏821-5054)로 문의 바람
 다.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할 예정임.
 라.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람(사용인감계 제출)
 마. 제출기한 마감 이후 일체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단, 보완하는 서류는 접수
 바. 제출된 견본도시락은 반환하지 않으며, 비용은 지출하지 않음
 사.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