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불건전한 내용, 근거 없는 비방, 사생활 침해사항 게시, 남의 명의 도용 게시 등의 사항은 직권으로 삭제되며, 게시자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게시판은 목적에 맞는 게시물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도 직권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대학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KOICA 종료프로젝트 사후관리 공모 및 설명회 개최 안내

내용보기

1. 공모 목적 : 종료프로젝트의 지속가능성 제고 및 현지 기관 인적역량강화 지원


2. 신청 자격 : 붙임 안내문 참조


3. 공모 대상 사업(23건) : 붙임 안내문 참조


4. 지원범위
     - KOICA 지원금 : 사업당 최대 5억원
     - 대학 간접경비 : KOICA 지원금의 3% 이내


5. 사업 계획서 접수기간 : 2013. 7. 30(화) 09:00~ 2013. 8. 26(월) 정오


6. 접수 방법 : KOPIS 시스템에 제출 (https://global.koica.go.kr)
   ※ 공모 대상사업 및 제출서류 등 상세내용 : 붙임 안내문 참조 요망


7. 사업 설명회 개최
    1)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3.8.6(화) 오후 2시 / KOICA 본부 2층 대강당
    2) 설명회 참가 신청 방법 : with_university@koica.go.kr로 소속 대학/참석자 명단 및 인원수를 포함하여 신청

       (붙임 신청서 참조) 


8. 문의처
    1) 이메일 : with_university@koica.go.kr
                   (『대학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국제개발협력사업』 전용 이메일)
    2) 전  화 : 031-740-0116, 0162




페이지 관리자 | 총무과(5103)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