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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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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절차] 

 1. 대상 : 1981년 2월 이후 졸업자로 개명 및 주민등록번호 변경 등 교원자격증 기재사항에 정정이 필요한  자  

           (1981년 이전 졸업자는 가까운 시·도 교육청에서 정정 가능함)

 2. 절차

   가. 신청서 접수

       : 방문신청 ->(신분증 지참) 대학본부 별관 1층 학사지원과 (건물번호 E7-1)  

       : 우편신청

          제출서류(4개)를 서류봉투에 담아서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 반드시 우편요금 선납한 회송용 봉투도 

         (편지봉투X 서류봉투O)꼭!! 같이 동봉해 주세요 (회송용 등기 우편요금 본인부담)

          * 회송용 봉투를 보내지 않을 경우 착불(일반우편)로 보내드립니다

          * 보내실곳 :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99 충남대학교 학사지원과 "교원자격증담당자 앞"                 

    나. 신청시 제출서류 

      (1)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1부.

      (2) 기존에 발급받은 교원자격증 원본 1부.

      (3) 주민등록 초본 1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3. 수수료 : 없음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042)821-503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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