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 대학 창의적 자산 실용화 지원(BRIDGE)사업 현판식

내용보기
충남대, 대학 창의적 자산 실용화 지원(BRIDGE)사업 현판식 사진1

3년간 15억원 지원, 대학의 잠재력 있는 창의적 자산 실용화 위한 사업
 

 

충남대 산학협력단은 2015년 8월 26일(수) 10시 30분, 대학본부 별관 3층에서 ‘대학 창의적자산 실용화지원(BRIDGE) 사업’ 주관사업단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 사업의 주관기관은 충남대 산학협력단이며 건양대학교, 순천향대학교, 한경대학교, 한남대학교 등 4개 참여 대학과의 컨소시엄을 통한 사업추진을 위해 ‘대전․충청권 창의적자산 실용화센터’를 설립했다.
 

이날 현판 제막식에는 정상철 총장, 정범구 부총장, 윤석경 부총장, 권기량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한 대학본부 및 산학협력단 교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대학 창의적자산 실용화지원(BRIDGE) 사업’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대학의 잠재력 있는 창의적 자산을 실용화하기 위하여 올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2018년 2월까지 3년간 총 15억원의 국비를 지원받는다.
 

이 사업을 통해 참여대학들은 창의적 자산 탐색과 실사, 자산고도화, 고도화한 자산실용화 설계 및 상용화 등 대학의 자산이 기업 성공모델을 위한 협력자로서 국가 경제력 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권기량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은 “대학의 창의적 자산을 활용해 지역과 기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전주기적인 기술사업화 기반이 만들어 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