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CNU뉴스

twitter
facebook
print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5035 / E-Mail : hongbo@cnu.ac.kr

“10년 전 못 다한 기부, 다시 이어갑니다”

내용보기
“10년 전 못 다한 기부, 다시 이어갑니다” 사진1

미미치즈닭갈비, 충남대에 1,200만원 발전기금 기부

 

“10년 전, 3년 동안 충남대에 기부를 하다가 폐업으로 약속을 지키지 못했는데 다시 발전기금을 기부할 수 있어 기쁩니다”

지난 2010년 충남대에 3년 동안 발전기금을 기부하다가 폐업과 사업권역 이전으로 기부를 중단할 수 밖에 없었던 후원의 집이 10년 만에 다시 기부를 약속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유성구 죽동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점 ‘미미치즈닭갈비’ 최동옥 대표다. 최동옥 대표는 8월 26일(월) 오후 3시 30분, 오덕성 총장을 방문해 신축도서관 발전기금으로 써 달라며 1,200만원을 전달했다.

최동옥 대표는 지난 2010년, 충남대 인근 유성구 궁동에 위치한 ‘고기오 닭갈비’를 운영하며 충남대 후원의 집으로 등록해 매달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하지만 피치 못 할 사정으로 해당 가게는 폐업할 수 밖에 없었고 발전기금 기부도 3년 만에 멈췄다.

이후 최동옥 대표는 전북지역으로 사업권역을 바꿔 5년여 기간 동안 가게를 운영했으며 지난 7월, 충남대 인근인 유성구 죽동에 ‘미미치즈닭갈비’를 오픈하며 다시 충남대에 발전기금을 이어나가게 됐다.

최동옥 대표는 “2010년부터 3년여 동안 충남대 구성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불가피하게 폐업을 하고 전북에서 사업을 이어나갈 수 밖에 없었지만 다시 충남대로 돌아와 당시 못 다한 기부를 이어나갈 수 있어 기쁘다”며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충남대를 위해 소중하게 쓰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팀(6991)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