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충남대, ‘2019 산학협력 EXPO’ 참가해 우수성 입증

내용보기
충남대, ‘2019 산학협력 EXPO’ 참가해 우수성 입증 사진1

충남대가 대학과 산업체가 상호간 성과를 자랑하고 기념하는 ‘2019 산학협력EXPO’에 참가해 대학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LINC+)단과 대학창의적자산실용화지원사업(BRIDGE+)단이 지난 11월 6일~11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산학협력EXPO에 참가해 다양한 우수성과를 전시 및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충남대는 LINC+페스티벌, 산학협력 우수 성과전시, 학생창업페스티벌 등을 운영하며 행사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진로체험 부스에서 진행한 ‘첨단수사기법 체험-CSI요원’에는 약 400여명의 중고생이 방문해 향후 진로를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행사기간 중 EXPO를 찾은 조승래 국회의원과 교육부 관계자 등은 충남대 사업단 전시부스를 찾아 성과를 공유하고 산학협력 정책 지원 등을 약속하기도 했다.

충남대 오덕성 총장은 행사장을 찾아 참가 학생과 관계자를 격려하며 “이제는 실적을 넘어 성과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면서 이를 확산해야할 때”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는 거점국립대학교로서 지역사회 산학협력 허브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한편, 사용자 중심의 개방형 혁신 생태계의 주체로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