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언론속CNU

URL복사
print

[대일논단=구혜경 교수] 라이브커머스의 명과 암 <2021.11.22. 대전일보>

  • 작성자임민식
  • 등록일2021-11-22 08:28:41
  • 조회수1175
  • 파일
내용보기

온라인, 모바일에서의 구매가 일상이 되고 있다. 전자상거래 초기에는 실물을 직접 본 후에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전자상거래업체들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 잘 알려진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구매 후 문제가 생겼을 때 교환이나 환불 절차를 체계화하여 소비자의 불만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온라인 구매 비중이 점점 높아졌고,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이제 신선식품까지도 온라인에서 구매, 배송받는 것이 우리의 일상이라고 해도 과언.....[기사원본보기]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