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학사상담

  • 학사지원과 : 휴·복학, 전과, 재입학, 졸업, 증명서 발급, 수강신청, 성적, 계절학기 등
  • 교무과 : 복수전공, 부전공, 이수학점, 교직이수, 평생교육사
  • 재무과 : 국유재산 관리, 등록금 관련
  • 학생과 : 학생활동, 학생증, 보건·후생·복지시설, 장학금 등

군휴학 관련 문의

내용보기
안녕하세요 군휴학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1. 학사일정에 따르면 [2월3일~2월28일이 휴학 및 복학 신청] 기간인데 '오직 이때만' 사진과 같은 통합정보시스템으로 휴학 신청을 할 수 있는 건가요?

2. 등록금 반환을 하지 않으면 다음 복학으로 이전 되나요?

3. 첨부파일에 입영 통지서 첨부하고 나머지 빈칸만 채우면 휴학 처리가 되나요?

4. 휴학 신청 후 기타 유의 사항 있을까요?

    답변 [답변] 군휴학 관련 문의

  • 작성자정건재
내용보기
안녕하세요 학사지원과입니다.

1. 일반휴학 및 육아휴학은 1차 신청기간이 2월, 2차 신청기간이 3월부터 수업일수 3/4선까지입니다.
입대휴학은 연중 수시입니다.

2. 등록금 반환하지 않으면 다음 복학하는 학기로 이월 가능합니다.

3. 네 맞습니다. 담당자 확인 후 휴학처리 됩니다.

4. 간혹 휴학이 자동 연장되는 줄 아는 분들이 있습니다. 휴학 연장할 경우에도 따로 신청하셔야 하고, 복학도 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따로 신청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적처리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유의사항 및 휴학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