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메뉴
- 주요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하단메뉴 바로가기
국제학생증
국제학생증 발급절차 안내
- 발급대상 : 충남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수료생은 제외)
- 국제학생증 기능 : 국제학생증 ISIC +KEB하나은행VIVA G 플래티넘 체크카드 (학내 시스템 이용 기능 없음)
※ 학내시설 이용 희망할 경우에는 국내 학생증을 별도로 발급받아야 함
- 발급비용 : 첫 1회 발급비 무료
유효기간 연장시 연장 발급비 11,000원 학생 부담(카드 재발급)
※ 2016년 2월 이전에 국제학생증 발급한 자도 첫 발급자로 간주하여 발급비용 면제
- 분실재발급비용 : 유효기간 내 카드 분실시 분실재발급비 무료(분실한 카드와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발급/은행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하는 경우에 한함)
- 신청기간 : 재학중, 졸업 직전일까지 신청 가능함
- 유효기간 : 최초 발급 또는 유효기간 연장시 발급 월로부터 13개월간 유효
- 신청 방법
- 첫째, 충남대학교 포털로그인 통해 학생인증
- 둘째, 통합정보시스템 →신상정보 →국제학생증신청
- 셋째, 국제학생증발급/유효기간연장신청
- 넷째, MY ID 코너에 로그인하여 신청서 정상등록 여부확인
- 다섯째, 신분증 지참하여 교내 KEB하나은행 방문
- 발급소요기간 : 당일발급
- 국제학생증 발급을 위해 교내 KEB하나은행 방문시 : 신분증 지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택일)
- 기타사항
- 온라인 신청서는 작성일로부터 1개월간 유효
(온라인 신청서는 작성일 기준 1개월이 지나면 다시 작성하여야 함)
-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1개월 이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반드시
본인이 직접 교내 KEB하나은행에 방문 수령
- 문의처 : 키세스(KISES)(☎02-733-9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