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친절·불친절신고센터

불건전한 내용, 근거 없는 비방, 사생활 침해사항, 타인의 명의 도용 게시, 해당 게시판과 관련없는 글, 상업적 목적이 주가되는 경우 등의 글은 직권으로 삭제되며, 게시자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인이나 특정단체(상호) 등을 비방하는 내용은 관련법에 의거 처벌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고 건전한 게시판 운영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에 작성되는 본문 내용 및 첨부파일 내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등 2개 이상의 개인정보 작성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조제1호에 의거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작성 및 등록을 제한하고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위조 또는 도용, 외부에 유출한 자는 관련법에 의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게시 글에 포함된 개인정보 또한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수정 및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71조에 의거 개인정보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카페 종업원 불친절

  • 작성자문**
  • 작성일2021-06-05 13:51:28
  • 조회수822
  • 첨부파일
내용보기

토요일 아침 9시 경 도서관 카페(99th Street)에서 음료 주문을 하는 가운데, 

 

종업원 분께서 너무 불친절 하십니다.

 

처음 뵌 젊은 직원 분이셨습니다.

 

학교에서 불친절한 직원 분 찾기 참 어려운데,, 좀 당황스럽더라구요.

 

제 친구도 항상 이 분의 불친절한 응대에 불쾌하다고 하더라구요.

 

 

 

 


    답변 [답변] 도서관 카페 종업원 불친절

  • 작성자방숙자
내용보기

안녕하세요. 소비자생활협동조합입니다.

 

도서관 커피점을 이용해 주셔셔 감사드립니다

 

먼저,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대하여 사과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친절 교육을 통하여  이용시 더욱 친절한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