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건전한 내용, 근거 없는 비방, 사생활 침해사항, 타인의 명의 도용 게시, 해당 게시판과 관련없는 글, 상업적 목적이 주가되는 경우 등의 글은 직권으로 삭제되며, 게시자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인이나 특정단체(상호) 등을 비방하는 내용은 관련법에 의거 처벌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고 건전한 게시판 운영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에 작성되는 본문 내용 및 첨부파일 내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등 2개 이상의 개인정보 작성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조제1호에 의거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작성 및 등록을 제한하고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위조 또는 도용, 외부에 유출한 자는 관련법에 의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게시 글에 포함된 개인정보 또한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수정 및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71조에 의거 개인정보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월요일이랑 오늘 해당 부서 직원들과 얘기를 나누었는데요. 너무 불쾌하네요. 어렸을 때 가정교육은 받았나요? 충대 동문으로써 조언을 해주고 싶네요.
상대방이 얘기하는데 끝까지 듣지도 않고 "이렇게 안내한게 아니고 저렇게 안내한건데 뭐가 문제죠?" 마치 본인들이 잘했다는 듯한 말투였는데요. 본인들이 일관성 있게 안내한 게 아니면서요. 상대방이 민원 제기하는 나름대로 이유가 있는건데, 상대방 얘기를 들어보려 하지도 않고 "이러이렇게 하면 되요" 이건 성인에 걸맞는 행동은 아니죠. 안그래도 바쁜사람한테 이게 무슨 짓인가요?
상대방이 민원을 얘기하면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얘기하기 바랍니다.
다른 건 필요없고 정중한 사과와 주의 하겠단 다짐을 하십시오. 전 그걸로 족해요. 괜히 변명해서 상대방을 나쁜 놈으로 만든다면 처벌해달라고 국민신문고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