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친절·불친절신고센터

불건전한 내용, 근거 없는 비방, 사생활 침해사항, 타인의 명의 도용 게시, 해당 게시판과 관련없는 글, 상업적 목적이 주가되는 경우 등의 글은 직권으로 삭제되며, 게시자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인이나 특정단체(상호) 등을 비방하는 내용은 관련법에 의거 처벌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고 건전한 게시판 운영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에 작성되는 본문 내용 및 첨부파일 내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등 2개 이상의 개인정보 작성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조제1호에 의거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작성 및 등록을 제한하고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위조 또는 도용, 외부에 유출한 자는 관련법에 의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게시 글에 포함된 개인정보 또한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수정 및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71조에 의거 개인정보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충대 도서관 서쪽 2층 화장실 문제를 개선하기 바랍니다.

내용보기

1. 비데를 쓰는 데 물이 엉뚱한 곳으로 나옵니다. 개선하기 바랍니다. 

 

2. 휴지 채우는 곳에 휴지를 채워주세요. 그리고 급한 경우를 대비해서 쇠로 된 대에 휴지를 놓아주시고요. 보니까 쇠로 된 대가 없는 칸도 있는데 설치하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 충대 도서관 서쪽 2층 화장실 문제를 개선하기 바랍니다.

  • 작성자이은호
내용보기

안녕하십니까?

우리 도서관에 보여주신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서쪽 2층 화장실 문제사항에 대한 개선'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1. 비데는 설치업체와 확인한 결과 정방향으로 설치되어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작동도 확인을 하였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계속해서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2. 휴지걸이대 내 휴지가 없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화장실 담당 직원들에게 수시 점검을 지시하여 이용자분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3. 화장실 칸막이 내 선반의 추가 설치는 시설물 개선공사에 관한 것으로 선반이 설치될 수 있도록 해당 부서와 협의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학술정보지원과 담당자 이은호(☏042-821-601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