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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도서관 열람실에 관련된 민원을 신속히 처리 바랍니다. 글고 정보통신원에선 원활하게 민원을 올릴 수 있게 조치 바랍니다.

  • 작성자이**
  • 작성일2024-03-17 00:30:50
  • 조회수124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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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 도서관에서 핸드폰 상에서 업로드 하려고 했으나, '등록' 버튼이 눌리지 않아 컴퓨터로 어제 일을 올립니다. 그리고 첨부파일의 최대 사이즈를 10 MB로 설정하면 어떻합니까? 상황에 따라서 용량이 큰 파일을 올려야 할 수도 있잖아요. 아니 도대체 정보통신원에선 시스템 관리를 어떻게 하는 거에요. 사람이 말로만 얘기하니까 만만하나요. 말로 좋게 얘기하면 들으세요. 본인들 멋대로 하지 말고요. 제가 시간이 남아돌아서 이런 민원 글 작성하는 거 아니에요. 지금 뭐하자는 거에요. 안그래도 공부하느라 바빠 죽겠는데. 

 

중앙 도서관 열람실을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많아 민원을 올립니다.

 

 

1. 금일 저녁 6시가 다 되가는데도 1층 자유 열람실 옆에서 작업 소리가 발생하네요. 다른 사람들이 주말에도 공부하는 데  방해 받지 않도록 주말엔 작업을 자제해주세요. 

 

 

2. 2층 제 1열람실 관련 민원입니다. 콘센트가 내부에 비치되어 있는 책상들이 있어서 핸드폰을 충전하면서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몇 군데에 코드를 꽂아보니까 충전이 안됬습니다. 시험기간이 되면 학생들, 도서관 회원, 외부인 여부에 관계없이 콘센트가 비치된 좌석 중에 이용가능한 좌석이 부족합니다. 글고 오늘처럼 1층 자유열람실에서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도 여러 번 있었고요. 그러니 콘센트가 제대로 작동할수 있게 조치 바랍니다.

 

 

제가 왜 이런 민원 작성에 시간을 낭비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새해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맘으로 업무에 임하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 중앙도서관 열람실에 관련된 민원을 신속히 처리 바랍니다. 글고 정보통신원에선 원활하게 민원을 올릴 수 있게 조치 바랍니다.

  • 작성자이은호
내용보기

안녕하십니까?

우리 도서관에 보여주신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도서관 공사 시 소음 차단 조치 및 1열람실 콘센트 작동 조치'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 1. 자유 열람실 옆 작업 민원

   우리 도서관은 1982년 건립 이후 40여 년간 이용자의 연구학습지원을 위해 활용되어 왔습니다. 시설이 노후화되어 교육환경의 질 저하 및 이용자의 안전 위험 요인이 발생되어 건물 내 누수 방지를 위한 옥상 방수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당 공사는 2024년 3월 13일(수)~3월 20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사 기간 도서관을 이용하는 학생 및 이용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하여 공사 담당부서에 소음을 최소화하고 분진 날림 방지 조치를 해 달라고 당부하였으나 작업 공정상 다소의 소음과 분진이 발생 되고 있습니다. 또한, 도서관에서는 작업장을 점검하며 소음과 분진 등에 대응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민원 2. 2층 제1열람실 관련 민원

  2층 제1열람실은 콘센트 사용이 불가한 공간으로, 혼란이 없도록 각 좌석 콘센트 위에 사용이 불가함을 알리는 문구를 부착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습 중 콘센트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1층 자유열람실 및 지하1층 열람석, 2층 제2열람실 내 노트북 좌석, 또는 제3열람실 좌석(학내 구성원 예약 후 이용)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도서관 담당자 이은호(☏042-821-601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