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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학년도 제2학기 학생생활관 계속 거주 확인 및 신규(보결) 신청 안내

  • 작성자학생생활관
  • 등록일2015-06-02
  • 조회수1663
  • 파일
내용보기

< 2015학년도 제2학기 학생생활관 계속 거주 확인 및 신규(보결) 신청 안내 >

 

1. 선발 대상
   2015학년도 제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1학기 기존 거주자 및 신규(보결)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2. 신청 기간: 2015. 6. 2.(화) 10:00 ~ 6. 8.(월) 24:00

 

3. 선발 방법
  가. 1학기 기존 거주자
     ❍2학기에도 계속 거주할 희망자만 신청
     ❍계속 거주자는 성적 등에 상관없이 신청하고 납부만 하면 자동으로 거주 가능
     ❍기존 거주자 중 1학기와 다른 동 배정을 희망하는 경우 성적순 상위 10%만 반영

  나. 2학기 보결(신규) 신청자
     ❍1학기 거주자의 2학기 미사용 여석 발생이 있을 경우에 보충 선발
       (※ 정확한 선발 인원 및 입사 가능한 성적 등은 사전 공지 불가능)
     ❍선발시점 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으로 선발
     ❍합격자 선발은 희망동 신청과 무관하며, 성적순에 따라 선발한 뒤 신청한 희망동 1, 2지망에 따라 배정하나 수용현황(1학기 거주자 우선 배정)에 따라 임의 배정

  다. 우선선발대상자
    □ 기존거주자는 제출할 필요 없으며, 2학기 신규(보결) 신청자에 한함
    □ 대상자
     ❍지체부자유자,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직전 2개 학기 성적평균이 2.5 이상인 국가보훈대상자 및 그 자녀(독립유공자의 (외)손자녀 포함)
     ❍법학전문대학원 및 분석과학기술대학원 재학생
    □ 서류제출
     ❍제출기간: 2015. 6. 2.(화) ~ 6. 12.(금)
     ❍기한 내 서류 미제출자는 일반지원자로 처리함
     ❍기혼자동 입주를 희망하는 기혼학생은 혼인 증빙서류 제출 요함
     ❍제출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정보시스템에 접속 후 지정된 경로를 통해 이미지 파일 탑재

 

4. 신청 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http://dorm.cnu.ac.kr)

 

5. 입사자 확정 발표 및 납부

구분

1학기 거주자

(계속거주 확인 신청)

2학기

신규(보결) 신청자

발표일

신청시 자동합격

(※ 동배정 확인은 2015. 7. 13.(월) 예정)

2015. 7. 23.(목) 예정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생활관비

납부일

1차: 2015. 7. 16.(목) ~ 7. 17.(금)

(09:00 ~ 23:59)

1차: 2015. 7. 27.(월) ~ 7. 28.(화)

(09:00 ~ 23:59)

2차: 2015. 10. 1.(목) ~ 10. 2.(금)

(09:00 ~ 23:59)

※ 분할납부 신청자만 해당

입사일

2015. 8. 29.(토) ~ 8. 30.(일)

오전 9시 ~ 오후 3시까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사 확정여부 확인해야 함(개별통지 없음)
  ❍입주동은 입사자 확정 발표일에 개별 조회 가능(배정호실은 입주당일 안내)
  ❍납부방법 : 홈페이지 온라인 결제시스템을 이용한 개인별 가상계좌 이체 또는 신용카드(하나, 우리, 신한, 국민) 납부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되며, 이에 대한 모든 결과는 본인 책임이며 번복이 불가함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 식비제외동(10, 12, 13동)에 배정되면 생활관비에 식비는 제외(관리비만 납부)

 

6. 기타 유의사항
  ❍본 선발은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함
  ❍상호 룸메이트 지정은 희망사항이므로 상호 룸메이트로 지정 및 최종 합격동이 동일한 경우에만 희망사항 고려 가능함
  ❍2학기에도 신입생은 1,2,7,9,11동, 재학생은 3,4,5,6,8,10,11,12,13동으로 배정되니 희망동 신청 시 참고 요망
  ❍신청기간 이후 추가 신청은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신청하여야 함

 

7. 관련 문의처
  ❍문의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및 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습니다.)
    내방 : 학생생활관 3동 2층 통합행정실
    전화 : ☎ 042)821-6181, 6163(납부관련)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가급적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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