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202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료 추가 납부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과
  • 등록일2024-05-31 09:40:25
  • 조회수382
  • 파일
내용보기

◇ 202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료 추가 납부 안내◇ 

가. 수납기간 : 2024. 6. 3.(월)09:00 ~ 16:00

  ※ 은행 창구업무 및 전자금융서비스 시간 16:00까지

나. 고지서 출력: http://portal.cnu.ac.kr/→로그인→통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장학/등록→고지서출력(계절학기)

    ※ 고지서 출력기간: 2024. 6. 3.(월) 09:00부터 

다. 수납방법 및 유의사항

  ◦ 하나은행 가상계좌 및 창구 통해 납부

  ◦ 현금 납부만 가능(카드 납부 불가)

    ※ 납부자 확인 기간 지연, 수수료 추가납부 등으로 카드 납부 불가

  ◦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ATM) 이용 가상계좌로 납부(이체)

    ※ 단, ATM(나이스현금지급기, 편의점, 대형마트에 설치되어 있는 ATM 등)은 입금 불가

  ◦ 은행 납부계좌는 학생 1인당 1개의 가상계좌만 부여되므로, 두 과목을 신청하고 한 과목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먼저 신청한 두 과목 수강료 금액을 납부하고, 별도의 취소기간에 한 과목 취소(환불)

  ◦ “0”원 납부자(ex:사회봉사등)는 은행을 방문하여 납부(고지서 제출)[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불가]

  ◦ 유의사항: 수강료를 납부(“0”원 납부자 포함)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자동 무효 처리되며, 이후 수강신청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 납부 요망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