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중앙백신연구소, 발전기금 기부

내용보기
㈜중앙백신연구소, 발전기금 기부 사진1

수의학관 및 동물병원 건립 기금 3억 원 전달 

 

바이오동물의약품 및 동물용 백신의 선두 기업인 ㈜중앙백신연구소(회장 윤인중)가 발전기금 3억 원을 기부했다.

㈜중앙백신연구소 윤인중 회장은 3월 16일(목) 오후 2시,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수의학관 및 동물병원 건립 기금 3억 원을 전달했다.

㈜중앙백신연구소는 백신 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수의과대학 이종수 교수와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하면서 충남대와 인연을 맺어 왔다.

충남대와 ㈜중앙백신연구소는 추후 연구 협약을 통해 대학 내 공동연구실을 설립하고, 연구활동을 함께 이어나갈 것을 협의했다.

윤인중 회장은 "충남대 수의과대학의 훌륭한 수의사 양성을 위한 수의학관 및 동물병원 건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충남대와 공동 연구 개발로 맺어진 소중한 인연을 이어 양 기관이 상생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68년에 설립된 ㈜중앙백신연구소는 80여 종의 동물 백신을 개발, 제조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동물백신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왔으며, 현재 국내외 연구기관들과의 협력 네트워크 구성을 통해 동물 백신영역에서 선두적인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