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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학년도 제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입사 선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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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학년도 제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입사 선발 안내 >


1. 선발 대상
   2015학년도 제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 2015학년도 제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2. 신청 기간: 2015. 1. 5.(월) ~ 1. 11.(일)

 

3. 선발 방법
  가. 우선선발
    □ 대상자
     ❍ 지체부자유자,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교포
     ❍ 직전 2개 학기 성적평균이 2.5 이상인 국가보훈대상자 및 그 자녀(독립유공자의 (외)손자녀 포함)
     ❍ 학부 외국인 재학생 중 직전 2개 학기 성적평균 3.0 이상인 자
     ❍ 법학전문대학원 및 분석과학기술대학원 재학생
     ❍ 직전학년도 사생자치 임원
    □ 서류제출
     ❍ 제출기간: 2015. 1. 5.(월) ~ 1. 12.(월)
     ❍ 기한 내 서류 미제출자는 일반지원자로 처리함
     ❍ 기혼자동 입주를 희망하는 기혼학생은 혼인 증빙서류 제출 요함
     ❍ 제출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정보시스템에 접속 후 지정된 경로를 통해 이미지 파일 탑재

  나. 경쟁선발
 

구분

선발인원

선발기준

비고

은행사

학부

900명

① 단과대학별 입사지원자수 비율에 따라 단과대학별 입사인원 배정

② 단과대학별로 배정인원 범위 내 대전광역시 이외 지역 거주자 중 직전 2개학기 평균성적 순으로 선발

기혼자동(10,12동)은 기혼학생을 우선배정하며, 기혼 지원자수가 수용정원 초과 시 성적순으로 선발

❍ 2014년도에 부과된 상벌점은 평균성적에 반영

(상점 1점당 +0.02점, 벌점 1점당 -0.1점)

대학원

100명

직전 2개학기 평균성적 순으로 선발(외국인 수료생 포함)

< 외국인 수료생 입주 총 기간 제한 >

- 석사과정: 수료 후 1년 이내

- 박사과정: 수료 후 2년 이내

백행사

237명

① 의학전문대학원, 간호대학 입사지원자수 비율에 따라 입사인원 배정

② 의학전문대학원: 배정인원 범위 내 직전학기 성적순으로 선발

③ 간호대학: 배정인원 범위 내 직전 2개학기 평균성적 순으로 선발

❍ 간호대학 : 2014년도에 부과된 상벌점은 평균성적에 반영

(상점 1점당 +0.02점, 벌점 1점당 -0.1점)

 다. 기타 잔여 인원 선발
     학부 재학생 중에서 남녀 수용인원수를 고려하여 소속 단과대학별 배정인원과 상관없이 성별에 따라 직전 2개 학기

    평균성적 순으로 선발

 라. 결원충원
     생활관비 납부기간 이후 발생한 결원은 남녀 수용인원수를 고려하여 단과대학별 배정인원과 상관없이 남녀별 후보자

    성적 순에 의하여 결원 충원

 

4. 신청 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http://dorm.cnu.ac.kr)

 

5. 입사자 확정 발표
  ❍ 발표일시 : 2015. 1. 19.(월) 14:00 이후
  ❍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사 확정여부 확인해야 함(개별통지 없음)
  ❍ 입주동은 2015. 1. 19.(월) 14:00 이후 개별 조회 가능(배정호실은 입주당일 안내)

 

6. 생활관비 납부
  ❍ 납부기간 : 2015. 1. 21.(수) 09:00 ~ 1. 22.(목) 23:59
  ❍ 납부방법 : 홈페이지 온라인 결제시스템을 이용한 개인별 가상계좌 이체 또는 신용카드(하나, 우리, 신한, 국민) 납부
  ❍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되며, 이에 대한 모든 결과는 본인 책임이며 번복이 불가함
  ❍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 식비제외동(10, 12, 13동)에 배정되면 생활관비에 식비는 제외(관리비만 납부)

 

7. 생활관비 분할 납부
  ❍ 대상자 : 경제적 사정이 곤란하여 지정된 기일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할 수 없는 자
  ❍ 신청기간 : 2015. 1. 5.(월) ~ 1. 11.(일)
  ❍ 납부기간
    1차 : 2015. 1. 21.(수) ~ 1. 22.(목), 2차 : 2015. 3. 26.(목) ~ 3. 27.(금)
  ❍ 납 부금액 : 1,2차 각각 생활관비 1/2 해당액
  ❍ 분할납부 기간에 해당금액 미납 시에는 분할납부 승인 자동 취소됨

 

8. 기타 유의사항
  ❍ 학부생의 경우 주택임대차보호법상의 대항요건 취득을 위하여 본인 주소만 대전시내로 한 경우에는 주소 입력시 부모님 주소로 입력 바람
     (대전시내 거주자의 경우 2월말까지의 합격자 발표에서 배제됨)
  ❍ 본 선발은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함
  ❍ 상호 룸메이트 지정은 희망사항이므로 상호 룸메이트로 지정 및 최종 합격동이 동일한 경우에만 희망사항 고려 가능함.

 

9. 관련 문의처
  ❍ 문의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및 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습니다.)
    내방 : 학생생활관 3동 2층 통합행정실
    전화 : ☎ 042)821-6181~3, 6163(납부관련)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가급적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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