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HOME >
twitter
facebook
print

2013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내용보기

                                                < 2013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문 >

 

2013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운영계획에 따라 2013.5.30(목)-6.7(금)에 수강료를 납부한 자로서 수강과목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강신청 취소원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차 취소기간 : 2013. 6. 13(목) - 6. 17(월) : 수강료 전액 환불

◎ 2차 취소기간 : 2013. 6. 25(화) - 6. 26(수) : 수강료 2/3환불

◎ 3차 취소기간 : 2013. 7. 01(월) - 7. 02(화) : 수강료 1/2환불
● 취소시간(1,2,3차): 09:00 ~ 18:00까지임.

소기간(1차) 이후 수강인원이 전공 20명, 교양 등 30명 미만일 경우 폐강되오니 수강신청 취소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차 취소원 제출 방법

 

◦ 학생: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 로그인 → 수강정보 → 수강취소 조회 → 수강취소과목 신청버튼 클릭

           →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 내용조회에서 6. 20.(목) 이후 수강취소 승인 여부 확인
◦ 학과(개설학과):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 로그인 →  수강취소학과승인(수강취소명단 확인 후)
                          - 수강취소학과승인 기간: 6. 18.(월) 09:00 ~ 6. 19.(화) 18:00
  ※ 학과승인 후에는 학생이 수강취소를 번복할 수 없으니, 학생의 수강취소기간 종료 후 승인하여 주시기 바람
  ※ 학과에서는 6. 20.(목) 이후 수강취소학생 명단을 출석부로 확인하여 학생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람
     
 유의사항 : 수강취소만 가능하며, 이에 따른 추가수강신청은 할 수 없음

 

                ❰ 2~3차 취소원 제출 방법 ❱
  
  1.  수강신청 취소원 작성(반드시 담당교수 날인)
               ↓
  2.  환불 입금계좌는 정확하게 작성
               ↓
  3.  도서관 1층 학사지원과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지원과(☎ 821-5042)로 문의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