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학사정보

twitter
facebook
print

2013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작성자재무과
  • 등록일2013-09-02 04:09:50
  • 조회수1709
  • 파일
내용보기

                                          < 2013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 납부 대상 : 201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미납자


  □ 납부 기간
    ○ 추가 1차 : 9. 4. (수) ~ 9. 6. (금)
    ○ 추가 2차 : 9. 12. (목) ~ 9. 13. (금)
    ○ 추가 3차 : 9. 26. (목) ~ 9. 30. (월)


  □ 고지서 출력 : 납부 하루 전 오전 10:00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 납부 방법
    ○ 은행 창구 수납 : 농협은행(지역농협 포함), 하나은행, 우리은행 전국 지점
    ○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이용 납부 : 농협, 하나은행, 우리은행
      - 농협, 우리은행, 하나은행 전자금융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만 이용 가능
      - 전자금융서비스 이용시간 : 09:00 ~ 23:00
    ○ 가상계좌 이용 납부 : 농협, 하나은행, 우리은행 (09:00 ~ 23:00)
      - 등록금을 입금하는 사람이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가능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잘못된 계좌번호로 등록금을 입금하면 다른 학생의 등록

        이 완료된 것으로 처리되니,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
    ○ 카드 납부(일시불 또는 할부납부 가능) : 하나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 하나․우리카드(은행 창구 납부 및 인터넷뱅킹), 삼성카드(콜센터1688-9702)


  □ 기타 사항
    ○ 위 기간 외에는 더 이상 추가 납부 기간이 없으며,  추가 납부 기간에만 등록금 납부 없이 휴학 가능
    ○ 학자금 대출자는 반드시 위 기간에만 한국장학재단에서 지급 실행을 클릭해야함.
    ○ 등록금 관련 문의 사항은 우리 학교 홈페이지 재무과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재무과 사무실

        (821-5132~3 담당 : 오유정)로 문의 바랍니다.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