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과
- 등록일2014-06-10 02: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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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
2014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운영계획에 따라 수강료를 납부 후 수강과목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일정에 맞추어 수강신청을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차 취소기간 : 2014. 6. 12(목) - 6. 16(월) : 수강료 전액 환불
◎ 2차 취소기간 : 2014. 6. 25(수) - 6. 26(목) : 수강료 2/3환불
◎ 3차 취소기간 : 2014. 6. 30(월) - 7. 01(화) : 수강료 1/2환불
● 취소시간(1,2,3차) : 09:00 ~ 18:00까지임.
▹ (1차) 수강신청 취소로 인하여 수강인원이 전공 20명, 전공이외의 교양과목 등은 30명 미만일 경우 폐강되오니 수강신청 취소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차) 이후는 인원에 관계없이 설강하여 운영 |
● 유의사항 : 수강취소만 가능하며, 이에 따른 추가로 수강신청은 할 수 없음
1차 ~ 2차 취소원 제출 방법 |
- 1차 수강취소 확인 : 6. 20.(금) 이후
- 2차 수강취소 확인 : 7. 01.(화) 이후
◦ 학과(개설학과):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 로그인 → 수강취소학과승인(수강취소명단 확인 후)
- 1차 수강취소학과승인 기간 : 6. 17.(화) 09:00 ~ 6. 18.(수) 18:00
- 2차 수강취소학과승인 기간 : 6. 27.(금) 09:00 ~ 18:00
※ 학과승인 후에는 학생이 수강취소를 번복할 수 없으니, 학생의 수강취소기간 종료 후 승인하여 주시기 바람
※ 학과에서는 6. 20.(금) 이후 수강취소학생 명단을 출석부로 확인하여 학생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라며, 2차 이후 취소자의 출석부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람.
3차 취소원 제출 방법 |
1. 수강신청 취소원 작성(반드시 담당교수 날인)
↓
2. 환불 입금계좌 정확하게 작성
↓
3. 대학본부 별관(E7-1) 1층 학사지원과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지원과(☎ 821-5042)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