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 작성자학사지원과
- 등록일2014-10-23 05:10:44
- 조회수10974
- 파일
내용보기
< 201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
1. 신청대상 : 2014학년도 제2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단, 2014학년도 전기 졸업(2015. 2. 25)을 목적으로 계절수업을 수강하고자 하는 경우 학사운영규정 제42조 제1호에 의거 2014학년도 제2학기 재학생에 한함
2. 수업기간 : 2014. 12. 22(월) - 2015. 1. 14(수)
3. 수강신청
가. 신청기간 : 2014. 11. 10(월) 09:30 - 2014. 11. 12(수) 18:00까지【3일간】
나. 신청학점 : 6학점 이내
다. 신청방법 : 정기학기와 동일(통합정보시스템)
① 충남대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재학생 수강신청 또는
② 충남대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 →포털→통합정보시스템
→재학생 수강신청
라. 수강신청 타교생 제한과목 : 8강좌(사회봉사 1강좌, 백마인턴십 4강좌, 이산수학, 자료구조 및 실습, 프로그래밍언어개론)
마. 수강신청 하러가기☞
4. 수강편람조회 및 강의계획서 열람
충남대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수강편람(로그인생략)
5. 수업시간 : 50분수업 10분 휴식으로 월, 화, 수 - 금 동일하게 운영
교시 구분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7교시 |
8교시 |
9교시 |
시 간 |
09:00~ 09:50 |
10:00~ 10:50 |
11:00~ 11:50 |
12:00~ 12:50 |
13:00~ 13:50 |
14:00~ 14:50 |
15:00~ 15:50 |
16:00~ 16:50 |
17:00~ 17:50 |
6. 폐지 재이수 신청
가. 신청기간 : 2014. 11. 10(월) 09:30 - 2014. 11. 12(수) 18:00까지【3일간】
나.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재학생 수강신청→수강관리→폐지재이수 신청을 클릭 후 학생이 수강 신청한 과목으로 재이수처리
다. 2014학년도 제2학기 현재 수강하고 있는 과목의 재이수 수강신청은 불가함
7. 폐강과목 결정
가. 1차 폐강: 2014. 11. 14(금) ⇒ 수강변경 : 2014. 11. 17(월) ~ 11. 18(화)
나. 2차 폐강: 2014. 12. 5(금) ⇒ 수강변경 : 2014. 12. 9(화) ~ 12. 10(수)
다. 폐강기준 : 강좌별 최저 수강인원은 전공 20명 미만, 전공이외의 교과목은 30명 미만인 경우 폐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8. 수강료 납부
가. 수강료
◦ 이론 및 실험‧실습과목(학점당): 23,000원
◦ 예‧체능 실기과목(시간당): 23,000원
◦ 실험․실습․실기 재료가 필요한 과목 : 수강료에 포함하지 않고
수강학생이 개별 준비하도록 함.
나. 고지서출력 :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충남대학교 포털 시스템이동→로그인→통합정보시스템→장학/등록→고지서 출력(계절학기)
다. 납부기간 : 2014. 11. 25(화) ~ 11. 27(목) 09:00 ~ 16:00 [3일간]
라. 납부장소 : 하나은행 전 지점
마. 납부방법
◦ 하나은행 창구 통해 가상계좌 납부
◦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ATM) 이용 가상계좌로 납부(이체)
※ 단, 제휴ATM(나이스현금지급기, 편의점, 대형마트에 설치되어 있는 ATM 등)은 입금불가
◦ 현금 납부만 가능(카드 납부 불가) : 납부자확인 기간 지연, 수수료 추가납부
◦ 납부계좌는 학생당 1개의 가상계좌로 부여됨. 수강료 납부기간에 두 과목 수강신청자가 한 과목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우선 두 과목 수강료 합계 금액으로 수강료를 납부하고, 취소기간에 따라 환불함
◦ 유의사항 : 수강료를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 신청한 과목은 삭제 처리되며, 이후에 수강신청은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를 납부할 것.
9. 수강신청 취소
구 분 |
취 소 기 간 |
환 불 금 액 |
비 고 |
개강 전 취소 |
2014. 12. 15.(월) ~ 12. 17.(수) |
전액환불 |
|
개강 후 취소 |
2014. 12. 26.(금) ~ 12. 29.(월) |
수강료의 2/3환불 |
총 수업시간 1/3경과전 |
2014. 12. 31.(수) ~ 2015 1. 2.(금) |
수강료의 1/2환불 |
총 수업시간 1/2경과전 | |
2015. 1. 5.(월) ~ |
취소 및 환불 불가 |
|
10. 성적발표 : 2015. 1. 22.(목) 14:00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