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201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내용보기

                                                     < 2014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

1. 신청대상 : 2014학년도 제2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단, 2014학년도 전기 졸업(2015. 2. 25)을 목적으로 계절수업을 수강하고자 하는 경우 학사운영규정 제42조 제1호에 의거 2014학년도 제2학기 재학생에 한함

 

2. 수업기간 : 2014. 12. 22(월) - 2015. 1. 14(수)

 

3. 수강신청
 가. 신청기간 : 2014. 11. 10(월) 09:30 - 2014. 11. 12(수) 18:00까지【3일간】
 나. 신청학점 : 6학점 이내 
 다. 신청방법 : 정기학기와 동일(통합정보시스템)
     ① 충남대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재학생 수강신청 또는
     ② 충남대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  →포털→통합정보시스템
         →재학생 수강신청
 라. 수강신청 타교생 제한과목 : 8강좌(사회봉사 1강좌, 백마인턴십 4강좌, 이산수학, 자료구조 및 실습, 프로그래밍언어개론)

 

 마. 수강신청 하러가기☞

 

4. 수강편람조회 및 강의계획서 열람
   충남대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수강편람(로그인생략)

 

5. 수업시간 : 50분수업 10분 휴식으로  월, 화, 수 - 금  동일하게 운영

교시

구분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7교시

8교시

9교시

시 간

09:00~

09:50

10:00~

10:50

11:00~

11:50

12:00~

12:50

13:00~

13:50

14:00~

14:50

15:00~

15:50

16:00~

16:50

17:00~

17:50

 

6. 폐지 재이수 신청
 가. 신청기간 : 2014. 11. 10(월) 09:30 - 2014. 11. 12(수) 18:00까지【3일간】   

 나.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재학생 수강신청→수강관리→폐지재이수 신청을 클릭 후 학생이 수강 신청한 과목으로 재이수처리
 다. 2014학년도 제2학기 현재 수강하고 있는 과목의 재이수 수강신청은 불가함


7. 폐강과목 결정
  가. 1차 폐강: 2014. 11. 14(금) ⇒ 수강변경 : 2014. 11. 17(월) ~ 11. 18(화)
  나. 2차 폐강: 2014. 12.  5(금) ⇒ 수강변경 : 2014. 12.  9(화) ~ 12. 10(수)
  다. 폐강기준 : 강좌별 최저 수강인원은 전공 20명 미만, 전공이외의 교과목은 30명 미만인 경우 폐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8. 수강료 납부
  가. 수강료
    ◦ 이론 및 실험‧실습과목(학점당): 23,000원
    ◦ 예‧체능 실기과목(시간당): 23,000원
    ◦ 실험․실습․실기 재료가 필요한 과목 : 수강료에 포함하지 않고
       수강학생이 개별 준비하도록 함.
  나. 고지서출력 :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충남대학교 포털 시스템이동→로그인→통합정보시스템→장학/등록→고지서 출력(계절학기)
  다. 납부기간 : 2014. 11. 25(화) ~ 11. 27(목) 09:00 ~ 16:00 [3일간]
  라. 납부장소 : 하나은행 전 지점
  마. 납부방법
    ◦ 하나은행 창구 통해 가상계좌 납부
    ◦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ATM) 이용 가상계좌로 납부(이체)
       ※ 단, 제휴ATM(나이스현금지급기, 편의점, 대형마트에 설치되어 있는 ATM 등)은 입금불가
    ◦ 현금 납부만 가능(카드 납부 불가) : 납부자확인 기간 지연, 수수료 추가납부
    ◦ 납부계좌는 학생당 1개의 가상계좌로 부여됨. 수강료 납부기간에 두 과목 수강신청자가 한 과목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 우선 두 과목 수강료 합계 금액으로 수강료를 납부하고, 취소기간에 따라 환불함
    ◦ 유의사항 : 수강료를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 신청한 과목은 삭제 처리되며, 이후에 수강신청은 불가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강료를 납부할 것.


9. 수강신청 취소

구 분

취 소 기 간

환 불 금 액

비 고

개강 전 취소

2014. 12. 15.(월) ~ 12. 17.(수)

전액환불

 

개강 후 취소

2014. 12. 26.(금) ~ 12. 29.(월)

수강료의 2/3환불

총 수업시간 1/3경과전

2014. 12. 31.(수) ~ 2015 1. 2.(금)

수강료의 1/2환불

총 수업시간 1/2경과전

2015. 1. 5.(월) ~

취소 및 환불 불가

 

 

10. 성적발표 : 2015. 1. 22.(목) 14:00 이후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