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HOME >
twitter
facebook
print

2015년도 학생증카드 발급절차 안내

내용보기

< 2015년도 학생증카드 발급절차 안내 >

 

◆ 신입생, 편입생 및 재입학생

1. 방문신청
  가. 방법 : 하나은행 충남대지점 방문 신청서 작성 (제1학생회관 내 위치)
  나.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 등록증 중에서 택1)

 2. 온라인 신청
  가. 신청기간 : 2015. 3. 2.(월) - 2015. 3. 31.(화)
  나. 신청 방법
    -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개인뱅킹→부가서비스→학생증카드(학생증카드예약등록)에 접속→신청서류 출력(총10장)→신청인(본인)란 자필서명→교내 하나은행 방문 제출→학생증발급→학생증카드 수령 (신분증 지참, 교내 하나은행)
  다. 제출서류 : 온라인 신청 후 출력한 신청서 10장, 신분증 사본 2부
  라. 서류접수처 : 하나은행 충남대 지점
   ※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가입여부에 관계없이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작성
   ※ 2015. 3. 31까지 신청한 대상자에게는 학생증카드 수령 안내 문자를 발송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하나은행 충남대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수령함
      (의학전문대학원 학생은 3/10(화)에 한하여 출장지원 접수하며, 상세내용은 별도 공지 예정)


◆ 시간제등록생, 재발급 등 기타 발급

1. 방문신청
  가. 대상학생 : 미발급자, 외국인학생, 시간제등록생 등
  나. 신청기간 : 수시
  다. 신청방법
    - 교내 하나은행(1학생회관) 개별방문→학생증카드신청서(은행비치)작성제출→학생증발급
  라. 제출서류 : 신분증, 반명함판 사진 1매
 2. 발급시 유의사항 
  - 2015년 신입생 일괄발급으로 3월중 즉시 발급 불가
  - 4월 초 부터는 현장 즉시 발급함
  - 재발급자 수수료
    : 교내 하나은행을 방문하여 재발급 수수료(국제학생증 11,000원,  일반학생증 5,000원)납부하여야 함. 

 
◆ 학생증 분실신고

1. 분실신고 방법
  가. 개별적으로 현금카드(은행기능) 분실 신고를 반드시 하여야 함
     - 하나SK카드 홈페이지 : (www.hanaskcard.com)
     - 하나SK카드 고객센터 : 1599-1155          
     - 교내 하나은행       : 544-1111
  나. 전자화폐 환불 불가
      분실 및 도난시에 카드에 충전된 전자화폐는 환불 불가함

 2. 카드분실 해지신고   
   분실신고 한 후 다기능카드를 찾았을 경우 재발급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사고신고 해제 후(구내 하나은행에서 신청) 이전 카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음. (단, 재발급 후 해지신청은 안됨).


◆ 기타사항

1. 휴학생, 수료생, 졸업생은 재발급 불가 이오니 양해 바라며, 도서관 이용(도서대출 및 지정석 사용)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도서관 대출실에서 문의 바람. 
 ※ 휴학생은 복학 후  재발급 가능하며, 대학원생 중 수료 후 등록생의 경우 재발급 할 수 있음.

 2. 휴학생 중 외국여행을 위한 국제학생증이 필요한 경우 한국국제학생교류회(ISIC.co.kr, 02-733-9393)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으나 학교에서 사용은 불가함.

 3. 기타 상세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참조(대학생활-학생생활서비스-학생증발급안내).

 4. 문의처 : 교내 하나은행 TEL 544-1111, 학생과 TEL 821-5080 

 

 




페이지 관리자 |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