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학사상담

twitter
facebook
print
  • 학사지원과 : 휴·복학, 전과, 재입학, 졸업, 증명서 발급, 수강신청, 성적, 계절학기 등
  • 교무과 : 복수전공, 부전공, 이수학점, 교직이수, 평생교육사
  • 재무과 : 국유재산 관리, 등록금 관련
  • 학생과 : 학생활동, 학생증, 보건·후생·복지시설, 장학금 등

분할납부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 부서재무과
  • 작성자임태호
  • 작성일2013-02-21 07:02:11
  • 조회수1296
  • 메일주소
  • 첨부파일
내용보기
이번에 국가장학금때문에 수업료가 다 빠져서 1회차 납부금액이 0원인데요 (2~4회차는 36만원)

이런경우엔 이번 납부기간에는 아무것도 안하고

2회차부터 고지서 출력해서 납부하면 되나요?

아니면 0원짜리도 고지서 뽑아서 은행에 가져다 내야하나요?


페이지 관리자 | 학사지원과(5042)

관리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