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게재문의]
홍보실 Tel : 821-5015,7047 / E-Mail : hongbo@cnu.ac.kr

로스쿨-한국전력, 상호협력 협약 체결

내용보기
로스쿨-한국전력, 상호협력 협약 체결 사진1

법률상담, 법전원생 실무수습, 봉사활동 등 협력 강화

 
충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원장 손종학)과 한국전력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권식)는 3월 25일(수) 오전 11시, 한국전력 대전충남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전력 대전충남지역본부에 대한 법률상담 지원 및 법학전문대학원생의 실무수습 등 지역 공동체에 대한 공헌 및 법학전문대학원생 실무교육 강화를 위하여 실시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충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한국전력 대전충남지역본부(개인고객 및 개인고객 포함)에 대한 무료 법률상담을 실시하기로 했으며, 한국전력 대전충남지역본부는 법학전문대학원생의 실무교육을 시행하기로 했다.

또, 양 기관은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활동에 상호 적극적인 협력 강화를 이어가기로 했다.

손종학 법학전문대학원장은 협약식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법학전문대학원이라는 목표에 따라 대전.세종.충남 지역민을 위해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무료법률상담을 한국전력 대전충남지역본부의 협조 아래 더욱 활성화하고, 법학전문대학원생을 위한 실무수습 기회를 제공을 통하여 학생들의 실무역량이 강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페이지 관리자 | 대외협력실(5015)

관리자메일